여행이야기-필리핀 세부 막탄뉴타운 한달살기

세부 막탄뉴타운 두 번째 한달살기! (가시아노몰 내 위치한 오락실!)

반짝이수정 2024. 8. 19. 15:54
728x90

안녕하세요~ 반짝이입니다~

제주도에 태풍이 온다고 계속

재난안전문자가 왔는데

다행히 막 심하게 바람이 불거나 그러진 않았답니다.

 

다른 지역들은 괜찮은 건가요??

오늘도 여전히 덥고 ㅋㅋ

필리핀보다 더 덥고 ㅋㅋㅋ

 

오늘은 아이들이 다녔던 플레이드림이 있는

가시아노몰 막탄점에 있는

오락실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여기..정말 

아이들이 좋아했고

선물도 많이 받아서 너무너무 좋아했는데요!

 

가격대비 나쁘지 않은 곳이었답니다~

아이들 토요일 보강수업이 있어서

같이 플레이드림 픽드랍을 이용해서

오락실도 가고 맛있는 것도 사먹고 했는데요~

 

그럼 같이 알아볼까요??

고고고~~

 

 

가시아노몰 막탄점 3층에 가시면

키즈카페와 이런 오락실이 있답니다.

오락기계도 다양하고 여기만의 특별한 점이 있는데요~

 

먼저 토큰을 구입합니다.

보통 1,2개의 토큰으로 모든 기계의 사용이 가능했는데요!

75토큰에 250페소!

우리나라돈으로 6000원 정도 하죠~

 

 

저걸로 엄청 오래 할 줄 알았는데 ㅋㅋ

20분 정도만에 다 소진 ㅋㅋ

계속 토큰 달라면서ㅋㅋ

 

여기 오락실의 특징은

게임을 잘하면 티켓이 나와요!

1개부터 정말 여러개까지!

 

그리고 마지막에 그 티켓을 모아서

볼펜, 지우개, 피규어, 인형등

티켓양에 따라 선물로 교환이 가능한데요~

 

 

왠만하면 아이 사진 안올리는데

정말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ㅋㅋ

정말 게임을 잘해서 나오는 티켓도 있고

 

티켓만을 위한 게임도 있더라구요!

근데 한번 크게 당첨되면 티켓이 마구마구 ㅋㅋ

특별히 무슨 공을 떨어뜨려서

티켓 개수 구멍에 빠지면

 

그 숫자만큼 나오는 기계가 있었는데

1토큰으로 많은 티켓을 뽑을 수 있었답니다 ㅋ

저희 아들은 메가볼을 넣어서

200개의 티켓을 한 번에 받았다는 ㅋㅋ

 

 

이 오락실을 너무 좋아해서

저희는 2번 갔는데요~

250페소 씩 2번해서

 

총 500페소 그러니까 한국돈 12000원치해서

볼펜 7개, 피규어 1개, 지우개 4개로

교환할 수 있었답니다.

 

사실 저만큼 한국에서 사도 몇천원은 할 텐데요 ㅋㅋ

게임도 하고 이런 선물도 교환할 수 있는 

가시아노몰 막탄점의 오락실!

 

정말 강추강추 랍니다 ㅋㅋ

(아이들보다 엄마가 더 좋아했다는 ㅋㅋㅋ)

막탄에서 매번 물놀이만 가는게 지겨울때

한번쯤 방문해봐도 좋을 듯해요~!

 

그럼 오늘도 굳럭!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