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야기-국내

제주 동쪽 아이들과 가기 좋은 김녕미로공원! feat.자연놀이터!

반짝이수정 2023. 9. 19. 15:39
728x90

안녕하세요~ 반짝이입니다~

오늘은 저번주에 다녀온 "김녕미로공원"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매번 가봐야지..가봐야지 하다가 못갔는데 드디어!

다녀왔답니다~

 

근데...

 

정말 좋았어요!

제주도 동쪽에 위치한 김녕미로공원은 만장굴과도 가까운데요~

(만장굴은 다녀왔는데 저희 딸은 무섭다고 ㅋㅋㅋ

아들은 신기해하면서 잘 봤답니다 ㅋ)

 

 

그냥 미로공원만 있는 줄 알고 갔는데

정말 할 수 있는게 너무 많아서 생각보다 오래 있다 왔답니다~

그럼 한번 알아볼까요??

고고고~~

 

주차장도 넓은 편이고

화장실도 깨끗한편!

딱 입구에 가면 저렇게 사진 스팟이!

김녕미로공원이 좋았던게 정말 사진 찍을 장소들이 많았어요~

게다가 셀카를 찍을 수 있게 핸드폰 놓은 거치대도 다 있었구요~

 

 

가격도 제주도 다른 관광지보다 저렴한편!

저희는 도민할인으로 6600원에~~

참, 도민할인도 까다롭게 보는데는 신분증이랑 가족 주민등록등본을

갖고 가야 한답니다~~~

여기는 신분증만 보여주니까 그냥 오케이~~

 

 

 

짜잔~~

딱 입구로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아니,

주차장에서부터 보였던 고양이들~~

김녕미로공원엔 고양이가 진짜 많아요~

여기 처음 만든 분이 고양이를 키웠다고 하더라구요~

고양이 밥도 공짜로 줄 수 있구요!

 

사실..저희 부부는 고양이를 별로 안좋아하는 편이라^^;;

가까이 하지 못했지만 딸은 너무 귀엽다고 ㅋㅋ

아들은 또 무섭다고 ㅋㅋㅋ

제각각이였답니다 ㅋㅋ

 

 

그리고 우산도 무료 대여!

그리고 저렇게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자연친화적인 놀이터와

낚시놀이, 주방놀이 등등

정말 생각보다 할 것들이 많았어요~

 

어린아이들과 와도 너무너무 좋아할 듯!

저희 아이들도 더 놀고 싶다는 거 너무 더워서

제지시켰답니다 ㅋㅋㅋㅋ

 

하..김녕미로공원...

정말 쉽게 보시면 안됩니다 ㅋㅋㅋㅋㅋ

하하하

너무 힘들었다는...ㅋㅋㅋ

 

저희는 아이들 vs 엄마,아빠 대결이라

아이들만 따로 가고 저희도 따로 갔는데 

나중엔 아이들 찾느라 힘들었어요 ㅋㅋ

 

 

김녕미로공원안에서 할 수 있는 미션!

첫번째, 곳곳에 있는 도장찍기!

두번째, 나오하를 찾아서 사진찍기!

세번째, 어플로 찍기!

 

이렇게 3가지가 있었던것 같은데..

미션에 성공하면 나중에 기념품샵에서

엽서, 스티커, 볼펜 중에 1개를 준답니다 ㅋㅋㅋ

 

 

다리를 건너고 저 종을 쳐야 끝!

근데 다시한번 강조하지만

생각보다 쉽지 않았답니다 ㅋㅋㅋ

날씨가 더우면 더더 힘들듯!

 

 

물한병 들고 가는 거 추천합니다~~

그래도 걷는 내내 나무향기가 너무너무 좋았어요~

중간중간 저런 시들도 너무 좋았구요~

아이들도 아이들이지만 저희가 더 막 경쟁심이 생겨서 열심히 했다는 ㅋㅋ

 

 

그리고 김녕미로공원 안에 있는 또 다른 놀이!

발자전거~

키나 몸무게에 따라서 타는 자전거 색깔이 다른데요~

이것도..재밌어요 ㅋㅋㅋ

 

 

생각 보다 조금이라도 오르막느낌이 나면

정말 열심히 발을 막 움직여야 한답니다 ㅋㅋ

이거만 몇바퀴는 탄듯해요~

 

정말 미로공원에 미로만 있는 줄 알고 갔는데

생각보다 즐길 수 있는게 너무너무 많았던 김녕미로공원!

아이들이 놀이터에서 많이 못논걸 너무 아쉬워해서

다시 한번 방문하기로~!

 

그럼 오늘도 굳럭!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