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생활정보

제주도 노형동 도민 맛집??ㅋ 오쿠다2호점!

반짝이수정 2023. 6. 29. 14:38
728x90

안녕하세요~ 반짝이입니다~~

이제 장마가 시작이라고 하죠??

제주도는 아직 비는 오지 않지만 바람이 엄청 불고

습도가 아주 높답니다ㅠㅜ

 

 

에어컨 키는 걸 정말 싫어하는 1인이라..ㅠㅜ

추위를 많이 타는 편이거든요 ㅋㅋ

그런데 신랑은 더위를 너무 타고 아주 반대..ㅠㅜ

 

에어컨을 최대한 늦게 키려다가 아래층 아이들 방 원목 침대에 살짝 곰팡이가..ㅠㅜ

정말 에어컨 늦게 키려다 큰 일 키우고 말았답니다 

침대 다 분리해서 곰팡이 제거하고 에어컨 빵빵하게 틀어서 시원하게 하고 있답니다 ㅋㅋㅋ

 

저번 주에 잠시 2시간 정도의 자유시간이 주어져서

아이들 하교 후 자유시간 ㅋㅋ

혼자 혼술을 하러 다녀왔답니다 ㅋㅋㅋ

제주도 제주시 노형동에 위치한 오쿠다!

 

 

'오쿠다'라는 말은 일본어처럼 들리기도 하는데

제주어로 '온다' 또는'오겠습니다'라는 뜻이라고 하는데요!

이곳에선 배달로 몇 번 시켜먹은 적이 있었어요~

 

아이 아플 때 전복죽도 시켜먹고 술알주로 전복구이도 시켜먹구요~

제주음식을 위주로 판매하는 오쿠다!

여기 노형동에 위치한 오쿠다는 '오쿠다2호점'이랍니다~~

 

오후 4시에 갔더니 손님이 한 명도 안계셨답니다 ㅋㅋ

덕분에 아주 편하게 혼밥, 혼술 하고 왔는데요!

혼자간지라 저는 전복뚝배기를 시켰어요~

많은 분들이 몸낭세트 등 세트를 시켜드신다고 하는데요!

 

 

제주도에서 먹을 수 있는 음식들을 조금씩 다 먹어볼 수 있어서

세트가 좋은듯해요~

다음에 지인이나 친구들이 놀러오면 같이 한번 가봐야겠어요~!

 

그럼 오쿠다2호점의 음식을들 한번 보실까요??ㅋ

 

전복뚝배기가 나오기 전 먼저 셋팅된 반찬과 막걸리!

제주막걸리..정말 맛있답니다 ㅋㅋㅋ

정말 순하고 맛있어요~~

반찬이 딱 막걸리 안주같죠??ㅋ

 

 

정말 하나하나 다 맛있었어요~

새우장도, 고기도, 오이무침도, 샐러드도 고등어구이는 정말 굳굳!!

전복뚝배기가 나왔는데 전복이 생물로 나와서

먹기 전에 꼭 뒤집어 주라고 하시더라구요 ㅋㅋ

 

정말 전복이 뜨거워서 막 베베 꼬고 있었답니다 ㅋㅋㅋ

여기서 영어공부를 하면서 천천히 1시간 30분동안

막걸리 2병과 맛있게 먹었는데요!

 

하나로마트 노형점 바로 옆에 주차공간도 있고

정말 반찬도 하나하나 맛있는 오쿠다2호점!!

다음엔 세트로 가즈아~!!

 

그럼 오늘도 굳럭!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