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야기-국내

제주 서쪽 아이와 가기 좋은 점보빌리지!(비가 와도 괜찮아요~!)

반짝이수정 2024. 10. 3. 13:59
728x90

안녕하세요~ 반짝이입니다~

날씨가..뭐..

정말 하루 사이에 확 바꼈네요~

 

제주는 오늘은 19도 정도 하는 것 같아요~

육지는 조금 더 춥다고 하던데

갑자기 변한 기온에 다들 감기조심하세요^^

 

10월 첫주는 쉬는 날이 많아서

시간이 진짜 빨리 간 것같은데요~!

저는 인천에서 남동생이 놀러와서

일주일동안 같이 지냈답니다.

 

 

그리고 10월 1일 국군의 날 방문한

점보 빌리지!

원래는 함덕에 잠수함을 타러 갈려고 했는데

 

날이 흐리고 비소식이 있어서 패스!

그리고 급하게 정한 곳이었는데요!

와..

정말 생각보다 재밌었어요~

 

어른도 아이도 신나고

비가 와도 실내에서 진행되는 거라 문제없고

그럼 점보 빌리지에 대해 알아볼까요??

 

 

 

주차장은 넓어서 걱정없을 듯!

보통 네이버로 예매하고 가는 듯해요~

도민할인이나 네이버 예매가격이 같아서

저희도 네이버 예매로~!

 

그리고 네이버 예매에 코끼리 밥 포함이 있는데

저희는 인원이 5명이고 그렇게 많은 밥이 필요하지 않아서

입장권만 구매 후

따로 코끼리 밥을 1만원에 구매했답니다~!

 

 

코끼리 밥은 바구니에

바나나가 담겨 있는데 

양은 5개 정도??ㅋㅋㅋ

 

실내로 들어가면

한명씩 입장을 하는데요~

생각보다 깔끔하고 커서 깜짝 놀랐다는 ㅋㅋ

 

 

 

안에는 베이커리 카페가 있어서

점심 겸 먹어도 될 듯하고

입장권을 사면

 

아이1명당 스탬프를 찍는 활동지를 주는데요~

여기 카페 안에 구석구석 

스탬프가 있어서

쉽게 완성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여러가지 사진을 SNS에 올리면

기념품 가게에서 선물을 준다는데

열심히 올렸는데

 

SNS는 확인하지 않더라구요 ㅋㅋ

받은 선물은 스티커!ㅋㅋㅋ

그래도 아이들은 매우 좋아했답니다.

 

아이들이 놀만한 놀거리도

책도 있었구요~

화장실도 쾌적했답니다.

 

 

 

 

공연 시작 10분 전에 문을 열어주고

사람들이 우르르 들어갑니다.

저희는 중앙이 아닌 사이드 앞줄에 앉았는데

 

결론적으로 좋았어요!

오히려 가까이서 볼 수 있었구요~

코끼리들은 여러가지 쇼를 보여주는데요~

 

 

탬버린도 코로 치고

코로 그림도 그리고

코로 훌라우프도 돌리고

 

코로 축구도 하고

코로 다트를 던져서 맞추고

코로 농구도 하고

 

진짜 야무지게 코로 

많은 걸 하더라구요!

그리고 바나나도 어마어마하게 먹구요 ㅋㅋ

 

 

 

공연을 마치고 밖으로 나오면

코끼리들이 물먹는 모습을 보여주는데

와.....

 

예상하지 못했던 시나리오..

코끼리가 코로 물을 사람들한테 확 뿌리더라구요 ㅋㅋ

진짜 확!

 

 

아이들은 소리지르고

좋아하고 ㅋㅋㅋㅋ

결국 저희 아이들은 옷이 다 젖어서

근처 다이소에서 티셔츠를 사서 입었답니다.

 

혹시 가신다면

여벌 옷은 챙겨가시는게 좋을듯 해요!

저희 동생은 제주와서 애들이랑 가본 것 중에

 

여기 점보빌리지가 제일 재밌었다고 ㅋㅋ

진짜 어른들도 와~ 하면서 보았는데요~

다른 집 이야기를 들어보니 어린아이들 중에

코끼리가 상상했던 모습이랑 달라서

우는 아이도 있다고 합니다 ㅋㅋ

 

저희 아이들은 초등학교 2학년인데

진짜 재밌게 보고

막 겁없이 코끼리도 만지고 그러면서

진짜 신났다고 했답니다~

 

그럼 오늘도 굳럭!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