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어족도전기

남는 시간 엡테크 돈나무를 소개해요~

반짝이수정 2022. 3. 30. 09:27
728x90


안녕하세요~반짝이입니다~
슬기로운 격리생활중인데요~
덕분에 배달음식 vip가 될듯🤣

오늘은 제가 시간날때 조금씩하는 엡테크
돈나무라는 어플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돈나무..제가 투자하고 있는 etf중 하나인
캐시우드가 생각나네요ㅋ
요즘 하락중이지만 그분의 투자전략을 믿고 장투하려하는데요ㅋ




앱을 깔면 이렇게 화면이 나타나고 처음 가입할때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면 1000원이 바로 딱!

그리고 미션들을 하나씩 하면서 돈을 적립해가는건데요~
쉬어요ㅋ블로그 할 줄아시면 다들 할수있을 정도의
미션들인데요~


사실..쉬운만큼 얼마안돼요~
이런 앱테크는 진짜 주가 아니라
또는 시간을 내서 하는게 아니라

 



죽은시간..예를들어 할게 없어서 sns를 계속보거나
봤던 뉴스 또보는 그런 죽은시간들에
조금씩해주면 많지는 않지만
커피값정도는 벌수 있을듯해요~


저는 이제10일정도 했는데 4800윈 정도 모였네요~
진짜 가끔 생각날때만 했구요~
한달이면  15000원?🤭

열심히 하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전 정말 하루에
10분정도! 어떨땐 1분..ㅋ
그정도만 하는건데 이정도면 만족합니다^^


제주도는 쿠팡이 잘되있어요ㅋ
어디나 택배가 오고 와우클럽에 가입하면
다음날바로 오기도!

그래서 큰 불편함을 못 느끼고 제주생활을 하는데요
위에 쿠팡2만원  이상구매시 210원ㅋ
정말 별거아니지만 전 꼭 저기로 가서 구매한답니다ㅋ

파이어족은 경제적뿐만아니라 시간적으로도
자유를 이루는 거라 생각합니다.
이러 앱테크는 내 시간을 들여서 하는게 아니라
죽은 시간에 잠깐씩하면  좋을듯 해요~^^

참 추천인코드는 초대 코드는 9NJ6TQ 로
해주세용ㅋ

728x90